가벼운글 추합자라서, 오티참석못해서 사진 못드렸는데.. 개강날 어떻게 드리면되죠? 1212 2017.03.01. 08:23 601 4 수정 삭제 어리버리...도와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ㅇㅇ 17.03.01. 10:44 ....?? 사진을 왜줘요?? 0 0 ㅇ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 사진을 왜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212 17.03.01. 11:10 ㅇㅇ 학생증, 생기부쓸때 쓰인다는데요? 0 0 1212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학생증, 생기부쓸때 쓰인다는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ㅇㅇ 17.03.01. 11:22 학과사무실에 가시면 됩니다 ! 0 0 ㅇ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학과사무실에 가시면 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212 17.03.01. 12:03 ㅇㅇ 감사합니다 0 0 1212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