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북문 강아지
닉네임네
- 2017.03.01. 08:30
- 1602
너무 말끔해서 누군가 잃어버리고 찾으실까봐 올립니다.권한이 없습니다.
얘 가끔 밤마실도 나오던데...ㅠㅠ 저도 처음에 목줄같은거 있길래 누가 잃이ㅓ버린거같아서 찾아주려고 했는데 애가 너무 빨리 도망가서 못잡았어요...제 예상인데 집은 따로 있고 혼자 돌아댕기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
0
0
레리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리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전 산책시키는거 봤어요!
0
0
초심잃지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심잃지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로운 영혼인가..... 북문 근처면 혼자 마실다니기 위험한데 .......
0
0
갑오징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갑오징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