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메일때문에 궁금한게 있는데....
metalspirit
- 2017.03.01. 11:28
- 295
부산대 웹메일을 방금 개설해서 외부메일 설정을 해서 휴대폰에서도 메일을 바로 볼 수 있게 설정할려고 하는데 계속 실패하네요...... 이거 하는 법 알고 계신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 웹메일을 방금 개설해서 외부메일 설정을 해서 휴대폰에서도 메일을 바로 볼 수 있게 설정할려고 하는데 계속 실패하네요...... 이거 하는 법 알고 계신분 있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