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식당에 혼자 먹는사람 많나요??
ㅇㅇ
- 2017.03.01. 11:52
- 726
아직 기슉사에 친구가 없어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겁나많습니다ㅎㅎ 걱정마셔요
0
0
금공금공꼭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공금공꼭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내내 혼자먹었네요ㅋㅋㅋ
0
0
So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걱정이.많아서..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 80% .. 혼자 먹어요 . 저도 룸메랑 먹을 때 아니면 맨날 혼자 먹음
0
0
호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랭이
룸메 같은학번아니여도 친해지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전 두학번 위 언니였는데 엄청 친해졌었어요ㅋㅋㅋ
누구냐에 따라 다른거같아요
제 친구는 룸메랑 일년내내 말도 안하더라구요
누구냐에 따라 다른거같아요
제 친구는 룸메랑 일년내내 말도 안하더라구요
0
0
킹콩킹킹콩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킹콩킹킹콩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