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원룸 컴퓨터 글쓰니입니다 2017.03.01. 13:59 576 2 수정 삭제 원룸에 컴퓨터 놔서 사용하면 전기세 많이나오나요? 혹시 경험있으신분들은 얘기해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대신귀여운산지니를드리겟 17.03.01. 14:33 별루요 0 1 대신귀여운산지니를드리겟 댓글 내용 복사 별루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대신귀여운산지니를드리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velty 17.03.01. 14:50 전 컴퓨터 있는데 월6천원정도 나오네요 여름엔 더나오겠죠? 0 0 velty 댓글 내용 복사 전 컴퓨터 있는데 월6천원정도 나오네요 여름엔 더나오겠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vel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