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입학식 갈 필요 있나요?
현실남매
- 2017.03.01. 15:00
- 1081
내일 개총도 아닌데
굳이 갈 필요 있나 싶어서요!ㅎㅎ
굳이 갈 필요 있나 싶어서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정장입고가세요
0
1
올라프다올라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라프다올라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라프다올라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가도 되나요?
0
0
현실남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실남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실남매
네 저도안갔어요 그시간이 전공첫시간이었는데 다들안가더라고요ㅋㅋ
0
0
올라프다올라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올라프다올라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라프다올라프
빠지면 재적되는거 아닌가요?
0
0
현실남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실남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시간에 전공잇으면 전공 꼭 가야하나요?
0
0
핑핑퐁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핑핑퐁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학식 안가는사람들이 대부분일껄요
0
0
끄어어어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끄어어어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식도 안가는데 뭐
0
0
그것은알기싫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것은알기싫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