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알려주세요ㅠ
뿌꾸빵뿌꾸빵
- 2017.03.01. 16:52
- 277
낼 입학식이 10시에 있던데 개강도 낼 아닌가요??
전 낼 9시부터 수업있던데 어떡해야하죠
전 낼 9시부터 수업있던데 어떡해야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울과 선배님은 1학년 오전수업 휴강이라서 다같이 입학식 가자는데 흐뮤ㅠ
0
0
인비테이셔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비테이셔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들으삼
0
0
영원한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영원한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학식 참석은 의무가 아니에요~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들으세요~!
0
0
qorakflrkxdldksgkff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orakflrkxdldksgkff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