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내일 아홉시 수업 가야하나요?
ㅇㅇ
- 2017.03.01. 19:42
- 435
누구는 오전수업은 공식적으로 없다그러고
누구는 9시수업은 가고 10~12시 수업은 안가도 된다고 그러네요
누구는 9시수업은 가고 10~12시 수업은 안가도 된다고 그러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안가면 꿀잼일듯
0
0
aaaaaaa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말없이 가면 됩니다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빳다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슨 고등학교냐?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직 시간표가 확정된게 아닌 수강정정기간이라서 안가도 불이익은 없을 꺼에요 ㅎㅎ
그래도 가서 앞자리 앉아 교수님하고 아이컨택하면 나쁠거 없습니다 ㅋㅋ
그래도 가서 앞자리 앉아 교수님하고 아이컨택하면 나쁠거 없습니다 ㅋㅋ
0
0
푸른하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