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정정 사막고라니 2017.03.01. 19:49 654 1 내일 아침에 수강정정하려는데 그전 수업은 안들어가고 정정한 수업 출석부를 때 정정했다고 하면 되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그것은알기싫다 17.03.01. 19:57 출석 부를때 정정했다고 말하기 힘들면 수업 끝나고 가서 말하면 됨 걱정 ㄴㄴㄴ 0 0 그것은알기싫다 댓글 내용 복사 출석 부를때 정정했다고 말하기 힘들면 수업 끝나고 가서 말하면 됨 걱정 ㄴㄴ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것은알기싫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