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내일 수업들 오티할텐데 가방필요할까요?
과앙
- 2017.03.01. 20:54
- 1012
백팩류
권한이 없습니다.
메모할것들은 챙겨야지요!
0
0
당근주스한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주스한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안들고갔었습니다 폰에다 메모해서
0
0
qsdvazx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sdvazx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들고가도 교재만 알려주실거라서 적을 거만 있으면 되고
아니면 폰에다 메모해도 되겠네요 ㅎㅎ
아니면 폰에다 메모해도 되겠네요 ㅎㅎ
0
0
푸른하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