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알람!!!!!!!!!
1717171717171711
- 2017.03.01. 21:29
- 937
룸메분이 연락도 안되고 아직 안들어오고 있는데 옆에 짐은 풀어놓은걸 보니 밤중에 돌아오실 것 같긴해요.
제가 피곤해서 씻고 지금 자려고 하는데 내일 일찍 일어나야해서 아침 6시 50분 알람맞추고 자면 민폔가요?
카톡으로 남겨놓긴 했는데 몇시간 지나도 1이 안사라지는걸 보니 확인못할수도 있겠다 싶네요.
제가 피곤해서 씻고 지금 자려고 하는데 내일 일찍 일어나야해서 아침 6시 50분 알람맞추고 자면 민폔가요?
카톡으로 남겨놓긴 했는데 몇시간 지나도 1이 안사라지는걸 보니 확인못할수도 있겠다 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얘기햇으면 뭐 괜찮을꺼에여
0
0
내가고시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고시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때문에 알람은 어쩔 수 없죠
0
0
무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새벽도 아니고 그 시간 정도는 민폐 아니죠 존나 알람울려도 깨지도 않고 여러번 설정해놓는거 아닌 이상 그냥 한방에 살면 말 안해도 감수해야할 부분임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