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순환버스 ㅇㅇ 2017.03.01. 22:38 297 2 수정 삭제 내일 입학식때 경암체육관 가는데 저는 이때까지 부대 건물을 무식하게 걸어다닌 사람이라 버스 잘 몰라요.. 3번출구인가? 거기서 바로 타면 되나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푸른하늘 17.03.01. 22:43 네 ㅎㅎ지하철 출구에서 타시면 되요 ㅎㅎ줄이 조금 길수 있으니 일찍 오시면 좋죠 0 0 푸른하늘 댓글 내용 복사 네 ㅎㅎ지하철 출구에서 타시면 되요 ㅎㅎ줄이 조금 길수 있으니 일찍 오시면 좋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ㅇ 17.03.01. 23:25 지하철 내리시면 줄 엄청 길게서있는거 보일꺼에요 거기 뒤에 서면됨 0 0 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지하철 내리시면 줄 엄청 길게서있는거 보일꺼에요 거기 뒤에 서면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줄이 조금 길수 있으니 일찍 오시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