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 2017.03.01. 23:56
- 2420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trz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억은사랑을닮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우스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학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추나무사람걸렸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ㅎ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솔직히 화석 맞는것 같아요.... 저 입학때 11학번분들이 화석처럼 느껴졌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rningGlo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교양 오티 갓다왓는데
나 빼고 전부 새내기인것 같더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헌내기혼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희망적이고 가독성 좋은 글 읽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16도 내년이면 화석되는가염..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얄밉게깐족깐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나다마바아자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나다마바아자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가독성 끝내줬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래반지빵야빵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r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r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큐를 다큐로 받은거라고 생각안하시나요 ㅋㅋ 뭐지 나이 많다고 무례하게 군다니 뭐니 해놓곤 예능이라고 색칠하면 만사 오케일줄 아셨나보네요~ 이게 바로 꼰대질인건감 8ㅅ8 글을 읽고 기분이 나빴다거나 하실 말씀이 있었다면 진작 예의를 갖추셔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 다는거보면 누구한테 조언할 입장이 아닌 입만 잘터는 사람인거 내가 잘알겠다.
(또 드립 못알아 들을까봐 ㄹ혜체라는거 미리 얘기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r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추나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추나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