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Leider
  • 2017.03.01. 23:56
  • 2420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7
끄앙 17.03.02. 00:08
닥추할래영
0 0
ntrzom 17.03.02. 00:19
14번 화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4학번 왜 화석 만들어요!!!!아니야!!!!
0 0
추억은사랑을닮아♡ 17.03.02. 00:20
멋있다.. 잘쓰셨네요 깔끔하게
0 0
파우스트 17.03.02. 00:33
땡큐 ㅋㅋ
0 0
ㅇㅇ 17.03.02. 00:46
막줄에서 뿜었다
14학번;;
0 0
대추나무사람걸렸네 17.03.02. 00:50
와.... 진짜 좋은 글 따뜻한 충고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영ㅎㅎ
0 0
17.03.02. 07:14
요약좀
0 0
ㅎㅎㄱ 17.03.02. 08:56
좋은글 감사합니다.
0 0
MorningGlory 17.03.02. 09:38
화석만들지말라매;;누구보고
0 0
Leider 글쓴이 17.03.02. 18:31
MorningGlory
엥? 제가 그랬나요? 화석만들지 말라고?? ㅇ_ㅇ?!
근데솔직히 화석 맞는것 같아요.... 저 입학때 11학번분들이 화석처럼 느껴졌거든요...
0 0
MorningGlory 17.03.02. 19:47
Leider
화석만들지말라카라고요.. 크ㅡ흠 14가화석이라니..
0 0
舌芒於劍 17.03.02. 14:32
14 화석 울고간ㄷㅏ ㅠㅠ
오늘 교양 오티 갓다왓는데
나 빼고 전부 새내기인것 같더라....
0 0
Leider 글쓴이 17.03.02. 18:31
舌芒於劍
화이팅!! ㅋㅋㅋㅋ 저도 2학기에 복학하면 그 기분 느끼겠네요 하ㅏ핳하하ㅏ핳 ㅠㅠㅠㅠㅠ
0 0
舌芒於劍 17.03.02. 20:31
Leider
힘냅시다 ㅠㅠ 동변상련 ㅠㅠ
0 0
헌내기혼내기 17.03.07. 17:50
舌芒於劍
힘내세요!!
0 0
17 17.03.02. 20:19
힘드네요 저희과엔 저랑 맞는사람이 없는것같아요 저가 먼저 다가가도 상대방은 절 어려워하네요 혼자서 척척 모든걸 할수있는사람이 아니면 아싸 하지 말라하셨죠? 전 혼자서 척척 모든걸 하겠습니다
0 0
멋진선배가될테얌 17.03.02. 20:46
읽다보니 끝까지 다 읽었네요
희망적이고 가독성 좋은 글 읽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16도 내년이면 화석되는가염..ㅜ.ㅜ
0 0
얄밉게깐족깐족 17.03.02. 20:48
14가 화석이면 12학번은 뭔가욥?!
0 0
가나다마바아자차 17.03.02. 20:49
14가왜화석이지...아는 07도 이번에 학사 졸업했는데
0 0
Leider 글쓴이 17.03.03. 17:53
가나다마바아자차
졸업한거랑 화석이랑 음..... 제가 말한 화석은 그냥 학번 차이 꽤 나면 화석이지 않나..? 라는 생각에서 말한 거였어요~
0 0
가나다마바아자차 17.03.03. 18:53
Leider
ㅋㅋㅋ화석입니다 저도...11하하하하
0 0
모래반지빵야빵야 17.03.02. 23:18
신입생들을 귀여워해주고 참 생각해주고 있구나 라는 훈훈한 생각을 갖게해주는 그런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가독성 끝내줬습니다)
0 0
17.03.03. 15:50
14가 화석이라니 13은 짜게 식어갑니다..
2 0
17.03.03. 15:50
14가 화석이라니 13은 짜게 식어갑니다..
0 0
17.03.03. 22:22
고맙습니다 선배님 ㅠㅠ
0 0
미뇽 17.03.04. 17:50
13은 울고갑니다..
0 0
Sore 17.03.05. 23:59
ㅋㅋㅋㅋ 학번을 밝히지 못하는 화석 울고갑니드.. 저랑 동갑이나 위일줄.. 14애기가 무례흐시네요
0 0
Leider 글쓴이 17.03.06. 18:40
Sore
뭐... 무례할것까지야....있나요? 저희 학번도 얼추 차이나지 않습니까 새내기에 비교하면 ㅎㅎ 제가 나이 들었다고 에헴거린것도 아닌데 무례하다고 말씀하시니 뭐라 말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선배님? ㅎㅎ
0 0
Leider 글쓴이 17.03.06. 18:41
Leider
아니면 혹시 죄송합니다 라는 말씀이 듣고 싶으셨던건가요..??
0 0
Sore 17.03.06. 22:04
Leider
드립실패의 참혹한 현장... 예능을 다큐로 받으시네요... 8ㅅ8
0 0
Leider 글쓴이 17.03.06. 23:07
Sore
엥? 드립이 어딨나요? 진짜 궁금해서 묻는건데 어딨죠?? ㅇㅅㅇ
다큐를 다큐로 받은거라고 생각안하시나요 ㅋㅋ 뭐지 나이 많다고 무례하게 군다니 뭐니 해놓곤 예능이라고 색칠하면 만사 오케일줄 아셨나보네요~ 이게 바로 꼰대질인건감 8ㅅ8 글을 읽고 기분이 나빴다거나 하실 말씀이 있었다면 진작 예의를 갖추셔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0 0
Sore 17.03.08. 07:43
Leider
말을 마는게 나을듯 존나 꽈배기네 ㅋㅋㅋㅋㅋㅋ 농을 농으로 못알아 먹는데 무슨 대화가 의미가 있나 ㅉㅉ 어차피 나이차이 나봤자 두세살 날텐데 무슨 님 글 읽고 기분이 나쁠 거 있다고.
댓글 다는거보면 누구한테 조언할 입장이 아닌 입만 잘터는 사람인거 내가 잘알겠다.
(또 드립 못알아 들을까봐 ㄹ혜체라는거 미리 얘기합니다^^;;)
0 0
Leider 글쓴이 17.03.08. 17:06
Sore
ㅋㅋㅋ 아니 어디 농을 쳤다고 농농 거리세요 ㅋㅋㅋ 하 이사람 도대체 순서를 모르시는 분이네..
0 0
Leider 글쓴이 17.03.08. 17:09
Sore
ㄹ혜체는 뭔데요? 말못알아듣게 배배꼬아서 말하는거? 주저리주저리 떠드는거? 아니 무슨 선비세요 님? 뭘 자꾸 농을 진지하게 받아들인다고 난리세요 ;; 초점이 그게 아닐텐데 자꾸 본 주제 피하고 다른 길로 새시네... 그렇게 치면 저도 처음에 농친건데요? ㅎㅎ 안보이세요 ㅎㅎ? 에이 정말 앞뒤 꽉막힌 꽈배기시네!! 흥 ㅠㅠ 새내기들 다 보는데서 참 잘하는 짓이다 흥 ㅠㅠ
0 0
Leider 글쓴이 17.03.08. 17:10
Sore
이제 댓글 달아도 안볼거니깐 님인생 사세요~ 참 시간 여유로우신가봐 이런거 하나하나 신경쓰고 화내고 그럴 시간 충분한거 보니까 ㅠㅠ 좋겠다 증말!~
0 0
배추나비. 17.03.06. 23:21
10 왓다감...
0 0
Leider 글쓴이 17.03.06. 23:24
배추나비.
14는 화석이라고 표현해서 죄송합니다. 다들 그 부분에만 초점을 맞추시는데, 그것만 보이시는것 같습니다 다들. 차라리 글의 다른 내용에 대해 첨언이나 첨삭을 해주셨길 바라는 마음이었는데... 아쉽지만 그만큼 제가 잘못 접근한것 같아 반성하고 있습니다. 심기 불편케 하여 죄송합니다 선배님.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2
  • 진지한글 ✨ FLY ASIA 2026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
    article thumbnail
    삼다수킹
    26.06.19.
  • 질문 양산시 삼호동 국어 강사 채용
    평범한30대
    26.06.12.
  • 가벼운글 ☘️기프티콘 제공☘️ 심리학 연구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8.8
    26.05.21.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adlfnalvknea
    26.04.10.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dlflfxdf
    26.02.28.
  • 질문 [거탑학원(센텀)] 중등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아들리느
    26.02.25.
  • 질문 [레알피누] 토마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파는곳 없어졌나요?
    Almond
    26.02.24.
  • 질문 [레알피누] 기숙사 자유관
    123312313
    25.12.18.
    1
  • 질문 이경하 교수님 생화학2 기말 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보리건빵
    25.12.09.
  • 진지한글 [부산대KDT] AI·SW코딩전문개발자양성 교육생모집
    article thumbnail
    부산대K-디지털트레이닝
    25.12.01.
  • 가벼운글 글쓰는 방법 좀
    푸른소
    25.11.03.
    1
  • 질문 🙋‍♀️심리학 실험(심전도, 피부전도도 측정 & 표정 녹화)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psychology_dy
    25.10.24.
  • 질문 남구 용호동 더클래스영수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머판
    25.10.16.
  • 웃긴글 응애
    article thumbnail
    망령
    25.10.05.
  • 질문 📢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직원 (시간/페이 협의가능)
    아에이오우오앵
    25.09.23.
  • 질문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규 하실분!
    아에이오우오앵
    25.09.22.
  • 진지한글 당감동 영어학원에서 중고등부 영어 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9.11.
  • 가벼운글 [에세이 클래스] 수강자 모
    article thumbnail
    도서관2
    25.08.26.
  • 질문 양정동 영수학원에서 영어코칭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8.26.
  • 가벼운글 휴게실
    정이11
    25.08.1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