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개강총회
궁금해ㅠㅠ
- 2017.03.02. 10:16
- 412
개강총회 중요한 행사 아닌가요?
저희과 새내기 200명정도 되는데
가야하나요?
저희과 새내기 200명정도 되는데
가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본인의 선택입니다. 선배들, 동기들과 친해질 기회이긴 합니다.
1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융이세여?
0
0
yc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c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같이 앉은 주위 선배와 동기들하고 친해져요 ㅎㅎ
특히 옆에 앉은 동기랑 친해질 수 있으니 가는걸 추천할게요
특히 옆에 앉은 동기랑 친해질 수 있으니 가는걸 추천할게요
0
0
푸른하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