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술의세계 오늘 쉅 했나요? 에비츄쥬 2017.03.02. 14:27 442 2 출첵은햇나요? ㅠㅠ 서울이라 못갔는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비타민C 17.03.03. 15:35 출첵은 했고 수업은 안했어요~ 0 0 비타민C 댓글 내용 복사 출첵은 했고 수업은 안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비타민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팸치즈 17.03.04. 01:13 졸업하기전에 꼳 듣고싶은 수업!!+ㅅ+ 수강신청할때 치열했나요? 전 신입생이라 찌끄래기교양만 줍줍했지만요...ㅜ 0 0 팸치즈 댓글 내용 복사 졸업하기전에 꼳 듣고싶은 수업!!+ㅅ+ 수강신청할때 치열했나요? 전 신입생이라 찌끄래기교양만 줍줍했지만요...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팸치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