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강의 들어서 교재 확실히 알았으면 복사제본해도 될까요? ㅎㅅㅎ 2017.03.02. 16:36 391 1 수정 삭제 그리고 제본집 어디가 좋은지 알랴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noname17 17.03.02. 18:49 불법이라 안 해주는 일이 많다고 들었어요. 분권해서 링 제본하면 진짜 편한데 말이죠 0 0 noname17 댓글 내용 복사 불법이라 안 해주는 일이 많다고 들었어요. 분권해서 링 제본하면 진짜 편한데 말이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