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선배님들!수강정정하고 교수님께말씀드려야하나요?
글쓴이
- 2017.03.02. 16:38
- 370
출석을안부르셔서 그냥안말씀드리고왔는데 출석부에저없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나중에 정정기간 끝나면 출석부 새로 나오면 거기이름있으실거예요! 근데 새 출석부 나오기전에 출석부르시면 출석점수깎일수도있으니 말씀드려보세요~
0
0
회색모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색모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색모찌
아아감사합니다선배님!!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씀 드리면 교수님이 더 기억하실테니 말씀 드리세요 ㅎㅎ
0
0
푸른하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