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밀캠 버스 식공17 2017.03.02. 17:16 823 2 수정 삭제 밀캠에서 버스타고 밀양역이나 삼랑진역 갈수잇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훃ㅎㅎ 17.03.02. 17:45 네 시내버스타고요 0 0 훃ㅎㅎ 댓글 내용 복사 네 시내버스타고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훃ㅎ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ㅇㅇ 17.03.02. 21:34 학교 앞 버정에 시간표 찍어두세요. 그거보고 버스타고 가시면 됩니다. 밀양역까지는 7분에서 10분 사이 삼량진은 좀 걸립니다 0 0 ㅇ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학교 앞 버정에 시간표 찍어두세요. 그거보고 버스타고 가시면 됩니다. 밀양역까지는 7분에서 10분 사이 삼량진은 좀 걸립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