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분반 있는거 (전공기초)
paperplane
- 2017.03.02. 18:56
- 349
아무거나 들어도 상관없나요?
저번에 신청할때 수험번호 홀수는 홀수분반
짝수는 짝수분반 하랬는데 지금보니까 잘못했어요
나중에 졸업학점인정 안되거나 그러진 않겠죠?
저번에 신청할때 수험번호 홀수는 홀수분반
짝수는 짝수분반 하랬는데 지금보니까 잘못했어요
나중에 졸업학점인정 안되거나 그러진 않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