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rondo 2017.03.02. 20:00 328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noname17 17.03.02. 20:04 기계과는 3학년 2학기 때 수강합니다. 0 0 noname17 댓글 내용 복사 기계과는 3학년 2학기 때 수강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인문대생 17.03.02. 20:14 엥 저희는 거의 1학년이엇어요 과마다 다른건가.. 0 0 인문대생 댓글 내용 복사 엥 저희는 거의 1학년이엇어요 과마다 다른건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인문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