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고딩땐 그래도 친구 있었는데 대학오니 친구만들기 힘들다
새내기
- 2017.03.02. 20:15
- 839
하 혼밥하기 좋은식당 추천좀
권한이 없습니다.
맛촌가셔요
0
0
연필혁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필혁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랑 친구하자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문근처에는 한솥도시락, 봉구스밥버거, 베트남 쌀국수 등이 혼밥하기 좋긴하고 북문 근처 식당들은 대부분 혼밥하기 좋아요 ㅎㅎ
0
0
푸른하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