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봄카페..영업하나요?
이왕이래된거열심히
- 2017.03.02. 22:46
- 1980
저번에 잠시 지나갈 때 보니까 공사했던 거 같아서요
부산대 그 무적영어 옆에 있는 봄카페..하긴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월인가..방학중에는 갔었는데요 ㅠ
0
0
롱가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롱가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롱가룽
그래요??네 믿고가봅니다ㅎㅎ
0
0
이왕이래된거열심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왕이래된거열심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슬쩓 봤는데 하던데용!
0
0
꽃보다꽁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꽃보다꽁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꽃보다꽁자
감사함당!
0
0
이왕이래된거열심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왕이래된거열심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