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파릇파릇한 촉촉수 2017.03.02. 23:55 671 2 새내깁니더 혹시 중앙동아리 바둑동아리 활동허고 계신 슨배님 계십니꺼~?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푸른하늘 17.03.03. 00:14 아는 분중에 바둑동아리 분 있어요 ㅎㅎ 0 0 푸른하늘 댓글 내용 복사 아는 분중에 바둑동아리 분 있어요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깝도이 17.03.14. 00:34 지금은 현직은 아니지만.. 갠적으로 편안한분위기 원하면 바둑동아리 좋아요 0 0 깝도이 댓글 내용 복사 지금은 현직은 아니지만.. 갠적으로 편안한분위기 원하면 바둑동아리 좋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깝도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