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너무 비싼 주차비
- 2017.03.03. 02:05
- 9298
왜 학생에게 정기주차권 등록은 안해주나요.. 주차시설이 그렇게 부족하다며 학교에서 주차비를 인상을 했다는데 등록금은 못올리니까 그런것 아닙니까..?.학생들에게 너무 가혹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3시간에 7600이면 너무 비쌉니다 국립이...여건상 차를 가지고 오게되는 상황이면...너무하네요..3시간초과시 10분당 500원??600원?? 일텐데 주차비를 내려주시던가 정기차량등록 까지는 아니더라도 학생들만 따로 등록하게 해주는 시스템을 만드시는게 나을것같은데..솔직히 그냥 외부차량이 많아서 그런거잖아요..
너무 화가나서 그냥 글써봅니다..
항의글 처럼 느껴서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allInLo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 생각해보면 참 아이러니하네요. 부산대학교부지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됬어않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아아아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마산에서 통학하시면 기름값+통행료+주차비 생각하면 자취도 한방편이지 않나요?
붙임성 좋거나 전후사정 잘말해서 학과사무실에서 주차할인권 받으셔도 될꺼같아요 그것도 8시간에 5천원으로 올랐다는게 함정이지만ㅠㅠ
2.오전 8시이전까지 도착한다 생각하고 문창쪽문~북문사이 경사로 주차(긁힘주의) // 새로짓고있는 유치원옆 오르는길 라인쪽 뒤져서 골목주차
3.외부 주차장 월주차 8~9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허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hghgbghshsh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 북문바로앞이나 쪽문 아랫길 주차된 차는 견인해갑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GW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GW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팸치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래희망농장주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래희망농장주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막하네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촠촠한초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돌이010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시간 좀 넘게하고 6000원가량 지불했는데 인근 공영은 2시간에 1800인가하고 ...너무 심하네요
학생들이 부담을 느끼면서 이용하는게
학교시설인가 싶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inkpa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aaad22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avyGab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pien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쳐버린나그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쳐버린나그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G_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다가 백화점 고객들은 주차해도 되고 학생은 주차구역이 없다는 핑계로 비싼 주차비 받는 이유를 장사로 밖에 볼 수 없지 않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GW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대학들이 그렇게 안 하는건 우리처럼 학교부지에 백화점이있어서 그 고객들한테 주차장을 내 줄 필요가 없기 때문이겠죠
학생들한테 돈 뜯어봐야 얼마된다고 뜯겠습니까
시내 공영주차장보면 1급지는 비싸고 내려갈수록 쌉니다 1급지 공영주차장에서 돈벌려고 비싸게 책정했을까요
아니요
최대한 짧게쓰고 나가라는 겁니다
우리학교 정책도 이거랑 똑같다고 봅니다
쨌든 결론은 백화점 손님들 편의때문에 우리학생이 불편한건 맞죠..
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G_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떠나 학생들의 불편함이 큰 건 맞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GW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공감합니다. 아니 등록금 내고 학교 다니는건 우린데 교직원만 월주차 되고 학생들은 안되는게 말이 됩니까? 그렇게 비싼 주차비 받아먹는게 정상인가 싶네요. 정말 비싸도 너무 비싸요. 너무 괴씸해서 학교에다가 주차하기 싫네요. 저는 그냥 공영주차장 이용합니다. 이건 거의 학생 삥뜯는 수준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NRNRNRNRN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주차요금이 학교로 편성되는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호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분~1시간 이상 통학을 하는 학생들에겐 어쩌면 교수 교직원이나 강사들보다 더 용이하게 교내주차가 필요할것 같은데 교내 가능 주차시설이 2000대인데 평균 하루동안 출차하는 차량은 8000대 라서 어쩔수없다는게 학교입장이래요... 참...
어떻게 그래서 살림살이좀 나아지셨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aaad22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에 제대로 주차할 곳도 한군데도 없고
비싸도 솔직히 너무 비싸다
NC백화점이 재정난에 찌들려서 사람들을 많이 끌어드려야하는건 맞는데 솔직히 백화점은 백화점이고
학생은 학생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efanoPilat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