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 4시반 지구와 인간 어떤가요? ㅎㅅㅈ 2017.03.03. 13:27 257 0 정정 기간에 신청할까 고민인데 어제 오티 들으신 분들 어떠신가요? 혹시 조별과제나 그런 과제가 주어지나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