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컴퓨팅사고 수업...
BBRG
- 2017.03.03. 13:57
- 474
토요일이 첫 수업인데 그냥 싸강으로 들으면 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그게젤문제에요 ㅜㅜ 싸강홈페이지들가보면 참여중인 강좌가없다던데 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그니깐요ㅠㅠㅠㅠ 이걸 우째 해야할지 근데 다들 안들어도 된다고는 하는데
0
0
BBR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R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들어있는 평일날 가면 설명해주지 않을까여
0
0
hus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ush
그럼 이번주는 그냥 안들어도 되겠네요
0
0
BBR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R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들어있는날 가면 다 설명해 주는데
0
0
GoldFis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ldFi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oldFish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BBR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R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