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행복한공대생입니다. 저 자살할게요.
BS106
- 2017.03.03. 14:49
- 3077
행복한공대생입니다. 저 자살할게요
저 진짜 죄송하다고 했는데 받아들이시는 분들이 없군요.
저 글 올라오는 시각 이후 답장이 없을겁니다.
제가 쓰레기니까, 제가 만악의 근원이니까.
제가 없어질게요.
비방하고 싶으신대로 실컷 비방하세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 진짜 죄송하다고 했는데 받아들이시는 분들이 없군요.
저 글 올라오는 시각 이후 답장이 없을겁니다.
제가 쓰레기니까, 제가 만악의 근원이니까.
제가 없어질게요.
비방하고 싶으신대로 실컷 비방하세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불금인데요??
0
0
페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페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내일 봐요~
0
0
창의력대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의력대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진심으로 받아들입니다
0
0
aaaaaaa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aaaaaaaaaaaaa
무슨일이에요??이게??
0
0
bbbbbbbb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bbbbbb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bbbbbbbin
자게 3페이지~4페이지쯤에 행공님이 쓰신 글에 엄청난 논란과 비난이 있었거든요..
0
0
해모수보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모수보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 저도 큰 충격으로 인해 멘탈이 깨져서 적으신거라고 생각하고 진심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을게요. 글쓴이님 글이랑 댓글 보면 배려하는 법을 잘 모르시는 것 같아요. 또 굉장히 폐쇄적이셔서 일단은 글쓴이님이 생각하는 모든 게 맞다는 전제를 깔고 계신 것 같구요. 하지만 글쓴이님이 미처 생각하지 못 한 점을 지적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면 수용하는 모습을 저는 굉장히 높게 샀어요. 바뀌려는 의지가 있잖아요. 처음부터 공감과 배려능력이 아주 뛰어난 사람만 태어난다면 교육이라는 게 있을 필요가 없죠.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으니까 배우고 알아가고 개선하는 과정이 필요한거예요. 이제 좀 더 다른 사람의 의견에 공감하고 그걸 한 번은 받아들여 보시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모르는 건 알려고 하면 되죠. 그렇죠?
0
0
해모수보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모수보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여
살다보면 틀릴수도있죠
살다보면 틀릴수도있죠
0
0
닉네임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듁디망ㅜㅜ
0
0
구름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름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