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지시스템에서 pass가 뭐하는 시스템인가요? 선배님들ㅜㅜㅜ 2017.03.03. 15:05 173 0 수정 삭제 pass 신청하라고 과대표님이 전달해주셨는데 어떻게해야하죠? ㅇ_ㅇ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