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명의 프린키피아
긴꼬리
- 2017.03.03. 16:44
- 973
싸강을 처음 들어봐서 질문 드립니다.
출석체크는 kmooc들어가서 강의 듣고 퀴즈 풀면 알아서 되는 건가요?
그리고 보니까 27일 화요일날 개강 하던데 꼭 매주 화요일 강의 안듣고 주말에 들어도 문제 없나요?
출석체크는 kmooc들어가서 강의 듣고 퀴즈 풀면 알아서 되는 건가요?
그리고 보니까 27일 화요일날 개강 하던데 꼭 매주 화요일 강의 안듣고 주말에 들어도 문제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