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업가정신과 창의적사고
삐뽀치킨
- 2017.03.03. 18:12
- 1217
교양 7영역에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는 사이버 강의인데
왜 74/300 정도로 인기가 없을까요? 큰 이유가 있나요?
아님 그냥 사람들이 신청 안 한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게요 저도 신청했는데 어떻게 되는건지..
0
0
파란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란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란별
강의 들어보셨나요? 1회차 수업 괜찮던가요?
0
0
삐뽀치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뽀치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삐뽀치킨
아뇨 저 오늘 신청해서그런가 아무것도 안뜨네요ㅜㅜ plms에서 강의듣는거죠?
0
0
파란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란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란별
넵 plms요! 다른 사강이랑 바꿀까 생각하고있는데..ㅋㅋㅋ 고민되네요 ㅜㅜ
0
0
삐뽀치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뽀치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주차 수업 들어보셨나요? 전 들어보니까 생각했던 강의내용이랑 전혀 다른거라 바꿀까 생각중인데..
0
0
건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도
아뇨 전 다른 사강 신청해서 못들어봤어요
어떤 내용 하던가요??
어떤 내용 하던가요??
0
0
삐뽀치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뽀치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삐뽀치킨
1주차 강의는 창업계획하는 방법들에 대해 나왔어요
오늘 이거 취소하고 국제사회 신청했어요 ㅋㅋ
오늘 이거 취소하고 국제사회 신청했어요 ㅋㅋ
0
0
건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도
ㅋㅋㅋ그렇군요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삐뽀치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뽀치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