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마이피누 쪽지 떨어진솔방울 2017.03.03. 23:07 407 1 쪽지보내는법좀알려주세요.. 찾아봐도 안보여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Leider 17.03.03. 23:09 게시글 들어가서 제목 아래 글쓴이 닉넴 보이시죠? 그거 누르면 쪽지보내기 메뉴 있어요! 모바일도 그러려나...??? 0 0 Leider 댓글 내용 복사 게시글 들어가서 제목 아래 글쓴이 닉넴 보이시죠? 그거 누르면 쪽지보내기 메뉴 있어요! 모바일도 그러려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