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식사
룰루빠빠
- 2017.03.04. 00:05
- 675
기숙사 추합학생인데 식사신청변경을 하고싶은데 입사통지서에 1번만가능하고 그 기간이 정해져있다고 추후공지한다고
하는데 혹시 보통 언제쯤 하는지 알수있나요??
주말이라 행정실문을 열지않아 알방법이 없네요ㅠ
하는데 혹시 보통 언제쯤 하는지 알수있나요??
주말이라 행정실문을 열지않아 알방법이 없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