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물함 신청하는거
qntkseo
- 2017.03.04. 01:04
- 1363
어떤 곳이 꿀 자리 인가요? 출입구에서 가까운곳이 꿀자리 인가요?
그리고 사물함 신청하는거는 어떤식으로 하는 건가요? 그냥 빨리 클릭하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사물함 신청하는거는 어떤식으로 하는 건가요? 그냥 빨리 클릭하면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도서관 사물함 말씀하시나요...? 신청 후 뺑뺑이입니다. 층만 선택할수있고 자리는 랜덤.
0
0
보통빠르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빠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빠르기
아니요 과? 사물함이요. 아 그리고 도서관 사물함도 신청을 받는거 같더라구요 근데 무슨 아이디 자꾸 치래서 부산대학교 아이디비번을 쳤는데 로그인이 안되네요... 다른 아이디가 필요하나요?
0
0
qntkse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ntkse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ntkseo
통합비밀번호 변경하셔야 합니당
0
0
Chrte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rte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rteer
찾아봐야겠네요 ㅠㅠ 어렵군요
0
0
qntkse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ntkse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ntkseo
전 학생지원시스템-비밀번호변경 해서 통합비밀번호 변경해써용
0
0
Chrte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rte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rteer
상세한 설명 정말 감사합니다
0
0
qntkse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ntkse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ntkseo
성공하셨길 바라구 좋은 자리 얻으시길 바랍니당
0
0
Chrte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rte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rteer
네 감사합니다! 님도요
0
0
qntkse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ntkse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