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사물함신청 jjjjjoker 2017.03.04. 05:36 382 2 학과나 도서관사물함 신청 어떻게 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noname17 17.03.04. 13:31 학과는 총대를 통해 공지가 될거에요. 도서관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받아요. 0 0 noname17 댓글 내용 복사 학과는 총대를 통해 공지가 될거에요. 도서관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받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jjjjjoker 글쓴이 17.03.04. 13:42 noname17 아직 과단톡도 초대못받았어요 ㅋㅋㅋ 0 0 jjjjjoker 댓글 내용 복사 아직 과단톡도 초대못받았어요 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jjjjjok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