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늘 컴퓨팅사고 수업 없는거에요? 으 2017.03.04. 10:05 507 3 수정 삭제 Plms들어가니까 3월6일 오후 6시 부터 사용가능 이라네요? 다른 새내기분들은 들으셨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ㅇ 17.03.04. 10:13 저도 plms들어갔다가 그거 때문에 못듣고 있어요ㅎㅎ 0 0 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저도 plms들어갔다가 그거 때문에 못듣고 있어요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ㅇ 17.03.04. 10:32 평일수업가시면 설명해주실거에요 0 0 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평일수업가시면 설명해주실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융나빵 17.03.04. 21:27 그거 오프라인 수업들은 날 6시에 열린다고 하더라고요 0 0 융나빵 댓글 내용 복사 그거 오프라인 수업들은 날 6시에 열린다고 하더라고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융나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