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공대생들에게 질문합니다~!
연봉2억
- 2017.03.04. 10:12
- 1169
전역하고 복학을 한 학생입니다.
수학적 지식이 상당히 부족합니다...(3년간 공부를 안했고 원래부터 못해서 지금은 고1수준일것같습니다)
이런 제가 정역학/일물2를 공부하면 잘 따라갈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업 복습 열심히하면됨
0
0
aaaaaaa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aaaaaaaaaaaaa
감사합니다 . 용기가 나네요!
0
0
연봉2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봉2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과인진 모르겠으나 기계과 기준으로는
정역학과 일반물리학2 에서는 단순 방정식 이상의 수학은 나오지 않습니다.
그 이후로 심화 학습을 하고싶으시다면 당연히 미분방정식이 필수지만..
정역학과 일반물리학2 에서는 단순 방정식 이상의 수학은 나오지 않습니다.
그 이후로 심화 학습을 하고싶으시다면 당연히 미분방정식이 필수지만..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시16분
아 기계과입니다! 감사합니다 용기내서 공부할 수 있겠습니다.
0
0
연봉2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봉2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실업계 고교 졸업하고 물리. 화학. 미분적분 개념 하나도 없는 상태에서 학교에 왔습니다. 미적과목은 기초수학 먼저 이수하고 계절로 들으니 좀 괜찮았고. 나머지 과목은 따라가기 어렵더군요. 그래도 열심히 했습니다. 친구들한테 묻고 노력하니 되더군요. 그래서 1학년때 학점 4.1 받았었습니다. 하시면됩니다. 화팅하세요~
0
0
정보스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보스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보스틸
너무 힘나는 덧글 감사합니다!
0
0
연봉2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봉2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역학 일물 2는 충분 해요 ㅎㅎ
1
0
푸른하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