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빢찌 2017.03.04. 15:05 981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GWA 17.03.04. 15:45 교수님께 승인받고나시면 과사가서 종이받아야해요! 0 0 AGWA 댓글 내용 복사 교수님께 승인받고나시면 과사가서 종이받아야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GW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AGWA 17.03.04. 17:36 네. 승인서에 교수님 확인을 받아가야하는데 그 전에 교수님께 양해구하고 허락받으신다음에 서명받으러간다고 하시면 되용 0 0 AGWA 댓글 내용 복사 네. 승인서에 교수님 확인을 받아가야하는데 그 전에 교수님께 양해구하고 허락받으신다음에 서명받으러간다고 하시면 되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GW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