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17학번 기숙사사는데..
ㅇ
- 2017.03.04. 17:26
- 894
너무 심심하고 할게없는데.. 선배님들이랑 술마시고싶고 조모임도 하고싶은데... 친구는 고향가고 롤은 노잼되고 멀해야하나요 ㅋㅋ 게임으로 시간때울려했는데 정작 재미가없어짐..ㅠㅠ 빨리 월요일됬으면 하는마음은 진심오늘이 처음이다. 이상 한탄문
권한이 없습니다.
이럴 때 학교 탐방 주변 맛집 탐방 한 번 하는거죠 핳
0
0
해모수보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모수보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면 가만히있는것보다 시간빨리감 ㄹㅇ임 ㅋㅋㅋ
0
0
Apqieh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pqieh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탐방은 진심 헬 ㅠ 넘 힘든것
0
0
힘내자33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내자33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캐치볼 할 래?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