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컴퓨터활용
드림캐쳐
- 2017.03.04. 20:16
- 316
제가 공대생이라 시험안치고 바로 정기활을 들어서 패스했었는데요.
일선1학점을 채워야 해서 컴퓨터활용을 들으면 학점을 인정해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공대생이라 시험안치고 바로 정기활을 들어서 패스했었는데요.
일선1학점을 채워야 해서 컴퓨터활용을 들으면 학점을 인정해줄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