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졸업생 도서관 딥핑크 2017.03.05. 01:35 1259 3 졸업생들은 도서관 어떻게 이용하나요??? 주민등록증 맡기고 들어가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이웃집토토로 17.03.05. 02:23 1. 1층 안내데스크에 신분증 맡기고 출입대장 작성 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일일 출입증 같은 걸 줄거예요)2. 매일마다 이런걸 하는게 귀찮으시다면 월요일에 도서관에 가셔서 출입회원(연회비 1만원)신청을 할 수도 있어요.-- 자세한 건 도서관 홈페이지에 도서회원제(?)인가 거기 보시면 될 겁니다. 끝. 1 0 이웃집토토로 댓글 내용 복사 1. 1층 안내데스크에 신분증 맡기고 출입대장 작성 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일일 출입증 같은 걸 줄거예요)2. 매일마다 이런걸 하는게 귀찮으시다면 월요일에 도서관에 가셔서 출입회원(연회비 1만원)신청을 할 수도 있어요.-- 자세한 건 도서관 홈페이지에 도서회원제(?)인가 거기 보시면 될 겁니다. 끝.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이웃집토토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딥핑크 글쓴이 17.03.05. 15:20 이웃집토토로 감사합니다!! 0 0 딥핑크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딥핑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푸른하늘 17.03.06. 15:04 이웃집토토로 굿 ㅎㅎ 0 0 푸른하늘 댓글 내용 복사 굿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푸른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이웃집토토로 17.03.05. 02:23 1. 1층 안내데스크에 신분증 맡기고 출입대장 작성 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일일 출입증 같은 걸 줄거예요)2. 매일마다 이런걸 하는게 귀찮으시다면 월요일에 도서관에 가셔서 출입회원(연회비 1만원)신청을 할 수도 있어요.-- 자세한 건 도서관 홈페이지에 도서회원제(?)인가 거기 보시면 될 겁니다. 끝. 1 0
2. 매일마다 이런걸 하는게 귀찮으시다면 월요일에 도서관에 가셔서 출입회원(연회비 1만원)신청을 할 수도 있어요.
-- 자세한 건 도서관 홈페이지에 도서회원제(?)인가 거기 보시면 될 겁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