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과제
ㅇㅅㅇ
- 2017.03.05. 11:26
- 297
컴사 첫 실습과제를 제출했는데 실수로 과정 하나를 빼먹었어요... ㅠ
중요한 과정은 아니지만 캐릭터 이름을 바꾸는 거였는데 ㅠㅠ 혹시 감점될까요???
중요한 과정은 아니지만 캐릭터 이름을 바꾸는 거였는데 ㅠㅠ 혹시 감점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