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활과기상 교재
수수한바람꽃
- 2017.03.05. 13:36
- 253
수강정정했는데 이순환교수님수업이구요
교재나 출석 평가에 대해 설명하신거 있나요?
오티 참석을 못해서요
혹시 들으신분 계시면 답 부탁드려요
교재나 출석 평가에 대해 설명하신거 있나요?
오티 참석을 못해서요
혹시 들으신분 계시면 답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