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술의세계 첫수업때 뭐했나여?? 늬들이게맛을알아 2017.03.05. 14:47 981 1 오늘정정해서 못들어갔어요...ㅠㅠ 아그리고 그강의 문과인데 들을만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상쓰 17.03.05. 16:24 그냥 강의 대충 설명해주시고 끝났어요. 0 0 상쓰 댓글 내용 복사 그냥 강의 대충 설명해주시고 끝났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상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