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패러글라이딩 동아리 '조나단'에 대해서 팟타이냠냠 2017.03.05. 18:01 346 0 패러글라이딩에 관심이 많아서 가입하고 싶은데 어떤가요? 새내기에게 추천할만한가요? 스펙쌓기보단 해보고싶었던 동아리에 들고 싶어서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