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주차비 질문
뿌리깊은나무
- 2017.03.05. 20:59
- 2213
이번에 졸업했는데 중도에 사물함이 없어서 차끌고 다닐려는데 월주차비 얼마인지 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월주차 안됩니다
0
0
가느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느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느단
월 주차없어요?? 하루에 얼마인가요?
0
0
뿌리깊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리깊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도 안받아요. 무조건 시간단위예요
0
0
제이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