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수업에 돈이 너무 많이 들어요ㅜㅜ
나나나난
- 2017.03.05. 23:03
- 2464
노트북 필참이라는 공지에 노트북을 샀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spss라는 프로그램 설치 후 수업에 임하라하시는데 찾아보니까 연간이용료 190만원대더라구요ㅜㅜㅠ 전공필수라서 졸업하려면 꼭 들어야하는 수업인데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체험판을 깔아가도 되는거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히 체험판이겠죠..잘모르겠으면 그 수업 조교님이나 교수님한테 물어보세여
0
0
얄밉게깐족깐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얄밉게깐족깐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엇 행정이닷
0
0
어잉우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잉우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라우드 피시이용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0
0
한효주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효주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하~
0
0
팝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팝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마 190만원짜리를 사라고 하겠습니까ㅋㅋ
0
0
飛上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飛上]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ㅗㅜㅑ 행정 전공하면 노트북 필수임?
0
0
빛의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빛의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엥? 무슨 강의세요...?? 노트북이 필수인 강의가 있구나... 신기하다
0
0
Leid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i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 필수요? ㄷㄷ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ss 학교컴퓨터실에 다 깔려있는데 굳이 노트북을 사용하라니.... 컴퓨터실에서 수업하시지...
0
0
you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ou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힘내요!
0
0
아삭아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삭아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