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 질문!!
드드드드드들
- 2017.03.06. 09:39
- 604
중도에서 노트북 안쓰고
그냥 일반적으로 공부하는 층이
3층이었던가요 2층이었던가요? 복학하니 가물가물...
권한이 없습니다.
2층 3층 둘다요!!
0
0
airplan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irplane
노트북 쓰는층은 어디인가요?
0
0
드드드드드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드드드드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층 노트북열람실 4층 노트북 열람실이요!
0
0
airplan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irplane
감사함당 ㅋㅋ
0
0
드드드드드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드드드드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