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독일어(I) 월수 1시반 박영미 교수님수업 광훈님 2017.03.06. 13:54 458 1 독일어(I) 월수 1시반 박영미 교수님 수업 오늘 수업 못 들어갔는데 혹시 오티 때 뭐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17.03.06. 14:50 교재소개하고 수업간략하게소개하고일찍마쳤어요ㅎㅎㅎ 교재는강의계획서에나와있는그대로에요ㅎㅎ 0 0 댓글 내용 복사 교재소개하고 수업간략하게소개하고일찍마쳤어요ㅎㅎㅎ 교재는강의계획서에나와있는그대로에요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