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기활 tom 2017.03.06. 14:29 238 0 이번에 정기활을 들어야하는데 수강신청에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그런데 첫시간에 가서 교수님께 말씀드리면 증원 가능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