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대성교수님 증권시장론 새달 2017.03.06. 18:07 337 1 제가 오늘 정정때 수강신청을 해서 오늘 수업을 못들어갔는데 교수님이 수업 진행방향이나 일정, 과제에대해 말씀해주신것 있으면 가르쳐주세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냐앙 17.03.06. 18:19 팀플 있고 모의투자 있습니다 0 0 냐앙 댓글 내용 복사 팀플 있고 모의투자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냐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